하루에도 몇 번씩 최신 유행이 바뀌는 연예계! 이 화려한 세계에도 변방은 존재했으니, 강남도 아닌 '성남'의 한 해병대 컨테이너에 세 들어 3년을 버틴 연예기획사 '희 엔터테인먼트'가 바로 그 변방! 대표이자 유일한 정직원인 구희본이 공들여 키운 차세대 스타를 연예계 대기업에게 빼앗기고, 회사를 접어야 하는 위기가 닥친다.
프로그램 에피소드
9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9회
"9화 - 두근두근 회자정리
희엔터를 떠난 구대표의 커리어가 승승장구하는 동안, 재민과의 관계는 삐거덕거리는 중. 데이트를 끝내고 돌아가는 길에, ‘나엔터’ 소속 인턴 직원을 만나게 되는 희본. 인도로 떠난 줄 알았던 수윤이 컨테이너에서 계속 상주하며, 회사를 이어나가고 있었던 것이다!! 옛 식구들을 위해 영화를 제작하겠다고 마음먹은 희본의 계획은 어떻게 진행 될 것인가?!"
8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8회
"8화 - 두근두근 대표공천
윤PD는 의기소침한 희본을 따뜻하게 감싸고, 희본의 마음에도 사랑이 싹튼다. 그런 와중 오실장이 희본을 일국엔터로 스카우트 하고 싶다는 뜬금없는 문자를 보내고, 급기야 컨테이너로 찾아오기까지 한다. 희본은 오실장의 진심이 담긴 스카우트 제안에 흔들리는데.. 과연 희본은 어떤 결론을 내릴 것인가?"
7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7회
"7화 - 두근두근 생방송
생방송 [나는 작가다]의 패널이 쓰러지는 바람에 대타로 출연하게 된 영록! 계속되는 방송사고 위기의 순간들을 아슬아슬 넘기고, 이를 지켜보는 희본은 심장이 터질 것 같다. 방송은 점점 더 영록의 페이스대로 흘러가게 되고, 희본과 윤피디 사이에도 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3/17(토) 밤 11시 30분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6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6회
"6화 - 두근두근 매니저리그
어렵사리 성사된 수장의 화보 촬영 현장! 광고주가 심상치 않다. 이상할 정도로 순수에 집착하고, 폭언을 일삼으며, 현장에서 독재자처럼 군림하는 것! 수장은 광고주에게 이혼 사실을 숨기고 총각행세를 하지만 홍이를 안은 채은이 현장에 나타난다! 한편 영록은 요리프로그램 첫 녹화 현장에서, 백두산에서만 자생한다는 희귀약초를 발견하는데. "
5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5회
"5화 - 두근두근 윤박연대
일국엔터 용역깡패의 습격으로 철거위기에 처한 희엔터! 돌아온 윤박은 희엔터의 열악한 살림수준에 다시 우울증에 빠지고, 그런 와중 희본의 옛사랑 영재가 나타나는데. 희엔터의 위기는 어찌 극복될 것인가, 희본의 허한 마음은 위로받을 수 있을 것인가?! "
4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4회
"4화 - 두근두근 게슈탈트
대학생 딸의 엄마 역할로 캐스팅됐지만 자신이 딸 역할이라 믿고 있는 성령. 전처 채은의 결혼 소식을 듣고 갓난아기 상태가 되어버린 수장. 절망과 희망을 오가는 혼란스런 상황 속에서 게슈탈트 붕괴현상에 빠진 희본. 그녀 앞에 유령처럼 나타난 한 남자는? 내일 밤 11시 30분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
3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3회
"3화 - 두근두근 브런치!
입소문이 난 퓨전 한식집 ‘글로벌 무궁화’에서 회식을 하는 희 엔터 식구들. 그들은 엄청난 완벽주의자이자 독설가인 셰프 브래들리 홍에게 매료당한다. 그런데 웬일인지 셰프에게도, 셰프의 음식에도 심드렁한 태도를 보이는 영록. 그것은 셰프의 음식이 허세와 치장으로 가득 찬 음식이라는 것을 알아챘기 때문이었다! 영록에게 굴욕을 당한 셰프는 요리 대결을 제안하는데.."
2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2회
"2화 - 두근두근 서바이벌
희본은 새로운 인재를 찾기 위해 대형 서바이벌 오디션인 ‘기적의 캐스팅’ 현장을 기웃거리고 있다. 덩달아 동행한 주희는 특유의 방어적인 성격으로 자극적인 방송 편집의 희생양이 될 위기를 맞고 심사위원들의 오해까지 사는 등 우여곡절이 많다. 한편, 군에서 막 제대한 수장은 동거하던 채은을 찾으러 오디션 장에 왔다가 엉겁결에 서바이벌 무대에 서게 된다. 떠나간 애인에게 진심을 토로하는 수장에게 감정이입한 희본은 진지하게 계약을 제안하고. 이 와중에 드라마 촬영 중인 성령은 나이 많은 선배와의 키스 씬에 불만을 품은 채 몽니를 부려 나인턴을 곤란하게 하는데... 희 엔터 배우들의 하루는 오늘도 시끌벅적하게 굴러가고 있는 중!"
1회
할수있는자가 구하라-1회
"1회 - 두근두근 자영업!
찢어지게 가난한 연예기획사 ‘희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실장이자 로드매니저인 희본. 어려운 시절을 함께한 소속 배우 윤박의 출연작이 대박 조짐을 보이며 마침내 쥐구멍에 볕들 날이 오는가 했지만 곧바로 윤박을 가로채가는 ‘일국 엔터테인먼트’와 오한철 실장. 절망한 희본은 경상비도 마련 안되는 회사를 아예 정리하기로 하고 오합지졸에 가까운 소속배우들을 소집하는데...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 시사회장 뒷풀이에서 함께 만취했던 중견배우 김성령이 희본의 매니지먼트에 관심을 갖고 미팅제안을 한다. 희 엔터의 미래가 달린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점심 약속. 그러나 파스타 한 접시 값도 없는 상황, 과연 희 엔터의 미래는?! "